2015년 12월 30일 수요일

하나님 나라의 전쟁 - 각성한 개인이 하는 일 <신앙의 자태1>, 제7강 광야 이스라엘 백성의 신앙5 중 221쪽.

"그러므로(세속적 이기주의가 주류이므로) 이제 이런 사람들은 엄하게 단속을 하고 바르게 지도를 해야 합니다."
"각성을 하려면 각성할 재료가 있어야 합니다. 그냥 저절로 각성이 안됩니다. 각성할 만한 조건들이, 비판할 만한 재료들이 자꾸 들어가야 합니다."
"각성이 없는 사람들이 군중을 이루면 강한 세력은 만들지만 하나님 나라의 전쟁에 있어서는 세력이 안됩니다. 하나님 나라의 전쟁은 하나하나가 각성을 하여 싸우는 것이지 한꺼번에 와 몰려가서 싸우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고로 교회에 많은 사람들을 모아 놓는다 하는 문제에 대해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많은 수가 다 각성하는 것이 아니므로"

하나님 말씀을 배우고 깨달아 장성하고 강건하여지고, 하나님 나라의 전쟁에 일조하는 삶이 되도록 가르치시고 인도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교회의 속성을 바로 드러내야 1, <교회에 대하여 4>, 제56강 배교의 물결에서 능히 서는 교회가 되려면, 279쪽

“배교는 처음에 심히 미미하고 사람이 잘 알지 못하는 데서 시작되지만 교회 안에 육신에 속한 신자들이 많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배교의 길로 달려가게 되는 것이고, 또한 교회의 존재의 속성을 흐리게 하고, 증거가 불확실하면서도 그대로 나아가면 배교라는 큰...